본문 바로가기

일본포켓몬센터

일본 포켓몬센터하울 * 식스테일 틴케이스 , 덤은 초콜릿 쿠키랍니다. * * * 알로라 식스테일 덕후라고 소문나고 있는 제가 오늘 가져온 녀석은요 .. 초콜릿 쿠키를 샀는데 , 아니 초콜릿 쿠키가 메인이 아냐. 식스테일 틴케이스 덤은 초콜릿쿠키입니다. 지난 여행에서 사방을 둘러 보았던 틴케이스. 반은 식스테일 + 나인테일의 모습 반은 알로라 식스테일 + 알로라 나인테일의 모습이 담겨져있는 초콜릿 쿠키를 개봉해봤습니다. ( + 사실 저 알로라 식스테일 스노우 볼 갖고싶었는데 ( 예전에 굿즈로 나온 적 있음 ) 판매 개시하자마자 품절사태 일어나서 혹시나해서 포켓몬센터 들릴때마다 찾아봤는데 없더군요 ... 또륵.. ) ? 혹시나 해서 아마존 재팬 들어갔더니 .!?!!!??!!?!?! 오. 제발. 갖고싶어.잠깐만. 상미기한은 4월 26일까지 얘네는 근데 왜 초콜릿과자지...? 이.. 더보기
요번 여행은 포켓몬 덕질이다 ! 알로라 식스테일을 향한 나의 사랑 * * * 안녕하세요 린냥입니다 ..! 이얏..! 새해가 밝았어요 ~~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 3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어요 ~~~~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여러분 !! 나의 사랑 알로라 식스테일을 찾는 일은 2017/11/16 - [뒹굴뒹굴*벚꽃을사랑한고양이/*RinNyang] - 포켓몬 페스타에 다녀왔어요 ( 2017.11.10 ) 이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어서왓 포켓몬 센터 !!!!!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리자몽 // 과 피카츄가 반기고있었네요 . 한편엔 뮤츠가 완전 멋있게 있었어요. 다른 애는 모름.. 뮤츠보단 뮤가 좋지만 . 완전 잘생겨보이는 뮤츠입니다 (!?) 그리고 발견. 한개 발견 !!! 식스테일과 알로라 식스테일이 함께있는 쿠키세트.. !! 그리고 한편엔 또한 인기 많은 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