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음식

벚꽃덕후는 이번킷캣도 벚꽃이래요 / 일본면세점에서 볼 수 있는 킷캣 사쿠라 니혼슈 * * * 안녕하세요 린냥입니닷 ! 오늘도 벚꽃벚꽃 벚꽃을 좋아하는 덕후 블로그....에 오신 ㅋㅋㅋㅋ 여러분들을 위해 일본에서 사 온 벚꽃녀석을 데리고왔어요 ~ 오늘은 뭘까요 ? 힌트는 ? 2017/02/07 - [슈가냥*단맛을사랑한고양이/*그 외 냠냠] - 벚꽃을 사랑한 그녀의 킷캣 , 일본 벚꽃맛차맛 킷캣♡2017/05/26 - [슈가냥*단맛을사랑한고양이/*그 외 냠냠] - 일본에서 사온 기간한정 킷캣 사쿠라&키나코 맛을 먹어봤어요 ! 네 ! 그렇습니다 ~. 오늘은 ? 오늘도 사쿠라닷 ! 오늘도 킷캣이닷 ! 면세점에서 매번 봐왔지만 항상 지나쳤던 녀석을 사왔어요 ! 사쿠라 니혼슈, 킷캣 사쿠라 사케 맛이네요 ! 이야아아.. 반가워 !! 벚꽃 일본 술 맛은 ( ? ). 어떤맛일까요 기대기대 기대중입니.. 더보기
벚꽃보러 바움쿠헨 / 사쿠라노미니 바움쿠헨을 먹어봤습니다. *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그저께에 이어 ~ 바움쿠헨을 데려왔어요 : 3 이 녀석도 이번에 똑같은 곳에서 구입했답니다. 2017/05/28 - [슈가냥*단맛을사랑한고양이/*케이크] - 색도 예쁘고 향도 좋았던 츠무기의 기간한정 사쿠라 바움쿠헨을 소개합니다 ! 요 녀석은 미니미니 입니다 ! 사쿠라노미니 바움쿠헨 ! 벚꽃보러 바움쿠헨이라고 적은 이유가 있다면 , ( 멜덕님이 설명하기를 ... ) 미니라고 써진 히라가나의 뜻이 마치 사쿠라미니 해서, 벚꽃구경하러 가는 듯한 의미로 중의적표현을 쓴게 재미나다하더군요 . 1. 미니미니한 사이즈의 사쿠라 바움쿠헨 2. 사쿠라보러 바움쿠헨 같은 웃긴 의미의 표현 말을 이해했는데 한국말로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 주절주절 된거라고 생각해.. 더보기
몇개씩 쟁여오는게 이득이에요 ! 일본가면 사와야 할 녀석 , 로이스 초콜릿 ( 마일드화이트편 ) *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로이스 특집의 마지막 !! 녀석을 데리고 왔습니다. 어제는 발렌타인데이였는데요 . 다들 ...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셨나요 ? ( 여담이지만 , 저는 멜덕님이 좋아하는 스누피가 ( 스누피 자석 ) 들어있는 롯데 초콜릿 박스를 선물해주었습니다 . 네 귀찮았어요. 이걸로 퉁쳤습니다 ! ) 어제 잠깐 언급되었던 화이트초콜릿 녀석입니다. 사실 전 화이트초콜릿은 너무 인공적인 맛이 강하기도 하고 달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로이스는... 과연 ..? 나마 초콜릿 로이스. 마일드 화이트. 리큐르 프리입니다. 화이트라서 하늘하늘색상을 메인색상으로 정한것일까요 . 뭔가 하얀 박스면 조금 이상할 것 같기도 한 .... 음.. 네 . 확실히 하늘색상이 훨씬 예쁠 것 같네요 ㅎㅎ.. 더보기
벚꽃을 사랑한 그녀의 킷캣 , 일본 벚꽃맛차맛 킷캣♡ * * * 안녕하세요 여러분 ~ : 3 오늘은 약간 봄기운이 날 만한 녀석을 ㅎㅎ 데리고 왔어요 . 여전히... 춥지만 . 우리 .... 봄을 기다리며 ㅠㅠㅠ 흑흑 조금은 따뜻해져봐요 ! 일본엔 여러가지 킷캣맛이 존재하지만 ,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녹차킷캣 ! ㅋㅋㅋㅋ 그리고 그 친척인 듯 한 녀석입니다. 사실은 이번에 ... 그 기다리고 기다리던 녹차킷캣은 .. 사오질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먹지도 못하고 ... 왔음 ..;;; ... ㅠㅠㅠㅠㅠ 눈물.. 이번엔 짧아서 이것저것 놓친게 많아요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에 건져온 이것은 사쿠라 맛차 10입. 이렇게 10통의 벚꽃녹챀ㅋㅋㅋㅋ 킷캣이 들어있어요 +_+ 깔끔하고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은 이 녀석. 한 통을 집어들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