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벚꽃을 사랑한 고양이

쉑쉑버거 * 강남에 들어선 그 버거 ! 아직도 줄서서 먹는 그 버거 !! 본문

슈가냥*단맛을사랑한고양이/*맛집

쉑쉑버거 * 강남에 들어선 그 버거 ! 아직도 줄서서 먹는 그 버거 !!

린냥 2016.11.11 19:23

 

 

 

 

 

 

 

 

 

 

 

*

*

*

 

 

드디어 가봤습니다.

 

정말 가보고싶었던 그곳 ...

 

 

그 곳은 . .!!!

 

 

 

강남 역삼에 들어선 !!!

 

 

쉐이크 쉑 !!

 

쉑쉑 버거 !

 

 

 

 

 

 

 

 

: 3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52

 

: 3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 3 02-553-5576

 

 

 

 

 

 

 

 

후...하..훟...

 

 

요즘 신사쪽 학원 다니고 있다보니

 

 

집에 가는 버스 타면서 매번 보는 쉑쉑버거 .

 

 

멜덕님이랑 시간을 맞춰서 다녀왔습니다.

 

 

 

 

 

 

 

 

 

 

 

주문 한 후 나와서 사진 좀 찍다가 들어갔는데 ///

 

다행인지 ㅋㅋㅋㅋ 제가 주문할 때 까지는 그렇게 줄이 많이 서있지도 않고, 안에서 대기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

 

어느새 저렇게 문앞에서 자르고 있더라구요 ~

 

 

 

 

 

 

 

 

 

 

 

 

슬슬 점심시간이 되니 하나둘씩 줄을 섭니다 ///

 

오픈때보단 덜하지만 , 역시 주말엔... 엄청난 줄이 서있더라구요. ( 이 날은 평일이었어요 ~ )

 

 

 

 

 

 

 

 

 

 

 

 

인테리어도 특이한 쉑쉑찡 ㅋㅋㅋㅋㅋ

 

 

처음엔 못보고 지나쳤는데 ///

 

이렇게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

 

 

...

 

제가 줄 섰을 때 당시에 ,

 

위 사진에서도 나와있듯이 메뉴판을 하나씩 나눠주셨는데...

 

저는.. 못받고 들어가섴ㅋㅋㅋㅋ ㅠㅠㅠ 멜덕님한테 뭐로 할거냐고 전화로 물어보고 ㅋㅋㅋ메뉴판 못받았다고하고

 

정신이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 ㅠㅠㅠ 메뉴판 꼭 받아가세요 ... 처음 들어와서 사람도 많고... 그런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군데군데 메뉴판이 있었지만 ,난 눈치채지 못했고 ...

 

결국엔 치즈프라이를 놓치고 시키지 않았다한다.

 

 

... 뭔가 허전하다했더니 주문 끝나고나서 생각났어요 ㅠㅠㅠ 엉엉

 

다시 따로 살까 싶어서 줄 서려고하니 .. 밖에 저렇게 서 계시길래 그냥 포기를 ㅋㅋㅋㅋ ㅠㅠㅠ

 

 

 

 

 

 

 

 

 

 

 

 

셀프바도 넓찍넓찍하더라는...

 

안으로 넓고 했었는데 ㅠㅠ

 

자리 잡는데도 시간이 좀 걸렸어요 ~

 

 

웨이팅 별로없다고 방심하면 금물 ㅋㅋㅋ ㅠㅠㅠㅠ 먹고 가려고 했더니 직원분이 자리 잡으시는데 좀 오래 걸릴 수 있는데 괜찮으시냐고, 양해부탁드린다고 ////

 

 

 

 

 

 

 

 

 

 

 

 

뭔갘ㅋㅋㅋㅋㅋ 치즈프라이를 주문하지 못해 ...

 

... 민망하게 받아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거 2개와 쉐이크입니다.

 

 

멜덕님이 주문하신건 쉑 스텍

 

제가 주문한건 스모크 쉑

 

그리고 바닐라 쉐이크...//

 

 

 

 

 

 

 

 

 

 

 

 

뒤에가 제일 비싼ㅋㅋㅋㅋㅋ 버거 쉑스텍..

 

전 막 뭐시키지 뭐시키지하다갘ㅋㅋㅋ뭔가 스모크라는 단어가 맛있어보여섴ㅋㅋ

 

..

 

그렇게 나의 첫 쉑쉑버거 버거를...야매로 골라버렸다고 한다.

 

 

 

 

 

 

 

 

 

 

 

 

Smoke Shack : 3 애플 우드 칩으로 훈연한 짭짤한 베이컨 , 매콤한 체리 페퍼에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 버거

 

싱글가격 8,900 원 입니다.

 

 

 

 

 

 

 

 

 

 

 

 

Shack Stack : 3 슈룸 버거와 쉑버거의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

 

이건 12,800원 하나 입니다.

 

 

 

 

 

 

 

 

 

 

 

 

멜덕님은 이걸 고르셨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두가지맛을 볼 수 있다고 하고 가격이 너무 사악해섴ㅋㅋㅋㅋ 버거가 두갠줄알았다고 합니다.

 

 

네 ... 솔직히 맨 밑에서 말씀드리겠지만 , 가격이 좀 많이 비싸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요 버거는 쉑스텍.

 

 

뭔가 약간 질겼던 버섯튀김패티와 ( 슈룸버거패티 ) 함께 기본 패티가 깔려있었는데 ,

 

패티가 두장이라그런지 확실히 크고 알차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먹어 본 스모크 쉑 버거.

 

 

일단 엄...청나게 짭니다.

 

 

근데 그나마 괜찮았던건 ! 저 체리 페퍼가 약간의 매콤함을 내면서

 

 

그나마 다 먹을 수 있었다는거 !!

 

...

 

하지만 전 몰랐으나 .. 이건 야채가 없더라는 ㅋㅋㅋㅋㅋㅋ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메뉴 입니다.

 

 

ㅠㅠㅠ 근데 너무 짰어요 정말;

 

 

 

 

 

 

 

 

 

 

 

 

 

전 항상 버거만 먹으면 ( 샌드위치도 마찬가지 )

 

 

엄청못먹어서  ..ㅋㅋㅋㅋㅋ 흘리고 먹는데 !

 

쉑쉑버거는 이렇게 뒷면을 많이 자르지 않아서

 

내용물이 덜 나오더라구요 .

 

( 제 버거는 내용물이 별로 없는지 아예 삐져나오지 않았으나 , 멜덕님은 그래도 빠져나왔다고 합니다. )

 

 

 

 

 

 

 

 

 

네.. !

 

 

이렇게 뭔가 ㅋㅋㅋㅋㅋㅋ 치즈프라이가 없어섴ㅋㅋㅋ 엄청 빈 듯 한... ( ? )

 

쉑쉑버거 먹기 !! 가 되었는데요 ~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

 

 

" 뭐 , 괜찮습니다 . 한 번 쯤 먹어봐도 될 만한 버거 . 하지만 제 주변 지인분들에게 추천은 안해드리는걸로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일단 제가 짠걸 못먹어서 그런지 ;;; 너....무 짰어요 .

 

 

이게 나라마다 다르다는데 , ( 조만간 일본에서 쉑쉑을 먹어볼 수 있을지 없을진 모르겠지만. )

 

ㅠㅠㅠ;;; 뭔가 좀... 많이 짜서 요 날 물 드링킹... 엄청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한 2~3일 후에 그 맛이 생각나긴 하더라는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요 중독성이 있는 맛이긴한데 ,

 

 

뭐랄까 추천드리긴 뭣한 ㅠㅠ?

 

 

그래도 한번쯤은 ... 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다.

 

 

 

...

 

치즈프라이를 안먹어서 그나마 덜 짰을텐데... 충격이 좀 컸어욬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 버거 단품인데 상상을 초월...할것까진 아닌가요 ?...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만

 

버거 가격이 좀 많이 비싸다고 느껴집니다.

 

다른 음료 ( 쉐이크 5,900 원 ) 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

 

 

뭐 버거가게 와서 세트로 시킨다고 치면 한명당 15,000원은 넘게 나올 집...;;

 

 

 

만약 일본 갔을 때 , 버거 가격이 한국 가격보다 좀 저렴하다 생각이 들면 , 다시 먹을 의향은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나라마다 맛이 다르다고하니까요 .

 

 

... 아 그래... 맞아..

 

내가 지난 번에 일본가서 먹었던 짠 음식들을 잊고있었네.. ㅎ...ㅎ.ㅎㅎㅎ

 

 

 

 

 

 

 

 

 

전 .. 어쩌다보니 급하게 가서 , 급하게 주문했으나 ..!! 사전에 미리 알아보시고 그렇게 준비해서 드시면

 

나쁘진...않을 것 같습니다 .!!!

 

 

솔직히 아직 못드셔분들도 많을테고 , 그래서 이런 글을 작성하고싶진 않았으나ㅠㅠㅠㅋㅋㅋㅋ

 

정말 솔직한 평가를 위해 !! < -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

*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09-13 대연빌딩 1층 | 쉐이크쉑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4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히티틀러 2016.11.12 00:56 신고 줄 안 서게 되면 가서 먹어야지... 하고 오픈 때부터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줄서서 먹는군요.
    이제 날도 추워질텐데, 줄서기는 더 싫네요.
    전 심심하게 먹는 편인데 짜다고 하셔서 좀 걱정이 되긴 한데, 그래도 한 번 가보고는 싶어지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린냥 2016.11.12 12:39 신고 저도 심심하게 먹는편이라 좀 많이 짜서 놀랬답니다 ㅠㅠ 아마 제가 잘못골라 그런걸수도 있어요 - ㅎㅎ 다음번엔 기본으로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맛이 강렬한만큼 뭐랄까 좀 ... 생각나는 맛이긴 하더라구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카멜리온 2016.11.12 18:42 신고 정말 짰지요 스모크쉑은 특히나 베이컨이 짰어요. 그리고 채소가 없는게 아쉽.. 좋았던 점은 린냥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매콤한 부분이 좋더군요. 페페로니 맛이 나는 듯한 느낌? 쉑 스택은 치즈도 짜고 버섯도 짜고 패티도 짜고... 그래도 채소가 있어서 어느정도 상쇄가 되었네요. 결론은 짜고 비싼 버거.
  • 프로필사진 BlogIcon 린냥 2016.11.14 10:3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멜덕님이 고르신건 다 짠건가옄ㅋㅋㅋㅋ 그래도... 뭐 ... 야채가없는것보단 낫다는생각을 했죠.
    버섯찡이 약간 질기긴한것같았어요!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