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벚꽃을 사랑한 고양이

일본 포켓몬센터하울 * 식스테일 틴케이스 , 덤은 초콜릿 쿠키랍니다. 본문

슈가냥*단맛을사랑한고양이/*쿠키

일본 포켓몬센터하울 * 식스테일 틴케이스 , 덤은 초콜릿 쿠키랍니다.

린냥 2018.01.15 13:22

 

 

 

 

 

 

 

 

 

 

 

 

*

*

*



알로라 식스테일 덕후라고 소문나고 있는 


제가 오늘 가져온 녀석은요 ..



 



초콜릿 쿠키를 샀는데 , 아니 초콜릿 쿠키가 메인이 아냐.



식스테일 틴케이스 덤은 초콜릿쿠키입니다.






 

 









지난 여행에서 사방을 둘러 보았던 틴케이스.














반은 식스테일 + 나인테일의 모습
















반은 알로라 식스테일 + 알로라 나인테일의 모습이 담겨져있는 초콜릿 쿠키를 개봉해봤습니다.



( + 사실 저 알로라 식스테일 스노우 볼 갖고싶었는데 ( 예전에 굿즈로 나온 적 있음 ) 판매 개시하자마자 품절사태 일어나서 혹시나해서 포켓몬센터 들릴때마다 찾아봤는데 없더군요 ... 또륵..  )



?


혹시나 해서 아마존 재팬 들어갔더니





.!?!!!??!!?!?!





오. 제발. 갖고싶어.

잠깐만.















상미기한은 4월 26일까지



얘네는 근데 왜 초콜릿과자지...?


이브이는 쿠키였는데...



슬퍼하며 ( 아니 나름 기대하며 , 초콜릿이 설마 쟤네 그림인거 아냐 !?! 하면서 )오픈해봤죠.





 

 








와 장난아냐 ;;;!!!














이야 장난아닌데 ?!! 이정도로 꾸며놨으면



완전 평범한 초콜릿이겠는데 이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까보니...













뭐..  그래도 나름 귀여운 모양의 초콜릿쿠키였습니다.















밀크초콜릿 화이트초콜릿 각각 5개씩 


총 10개가 들어있었구요 













식스테일은 밀크초콜릿


알로라 식스테일은 화이트초콜릿을 맡고있었 ㅡ<<...


먹으려고 하니 












아니나 다를까..


늘 집사가 사진찍을때 찾아오는 불청객인 


(것두... 제대로 찍히지도 않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슈가찡이 다가왔고.















그는 역시나 냄새를 맡더니 가버림.




네 이렇게 뜯고서 먹어봤는데요.



확실히 맛은 화이트초콜릿보다 밀크초콜릿이 좋았습니다.


(슬프네요)



둘 다 라이스퍼프와 초콜릿의 융합으로 만들어진(?) 초콜릿과잔데 ,


화이트 초코는 먹기에 조금 달고 ,



밀크초콜릿은 적당히 씁쓸하면서 ( 다크는 아니지만 ) 달아서 



아무래도 밀크초콜릿쿠키가 더 맛있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식감은 둘 다 매우 좋네요 .


눅눅한 느낌이 아니고 정말 와작 바삭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맛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램.


포켓몬센터... 아니 닌텐도 ?;;;..... 흠.. 열일하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틴케이스를 구입했는데 덤으로 준 쿠키까지 맛이 꽤 좋았습니다 . ( 포장지 하나하나 예뻤던것도 좋았구요 ㅋㅋㅋㅋㅋ 헿 )



일본여행 가신 분이 계시다면 , ( 알로라식스테일을 좋아하신다면 ) 구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

*

*

 

 

 

 

 

 

: 3 린냥 인스타그램 ( @sakuracat_rinnyang ) 놀러오세요 ~ *

 

 

 

( 클릭시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 3 )

 

 

 

 

 

 

 

 


0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