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을 사랑한 고양이

음양사 * 요즘 푸우우우욱 - 빠진 게임 본문

린냥*지름을좋아한고양이/*폰N카메라

음양사 * 요즘 푸우우우욱 - 빠진 게임

린냥 2017.09.22 12:19

 

 

 

 

 

 

 

 

 

 

 

 

*

*

*

 

안녕하세요 린냥입니다.



큰일 났습니다.



요즘 ... 제 생활패턴이 너무 ㅋㅋㅋㅋ 과하게 변했어요.



보정편집과 글 작성에 ( 심지어 이 상황에 게임까지 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 )


자세도 안좋아지고 ,


새벽내내 맥북과 노트 5를 놓지 않곸ㅋㅋㅋㅋㅋㅋㅋ 



해가 뜨기 한 2시간 전 쯤부터 잠 자기 시작해서 해가 쨍쨍할 때 일어나는 것 같습니닼ㅋㅋㅋㅋ




...



네...


요즘 빠진 게임을 간단하게 흘리고 갈까해요.







카카오 게임 ~














네.. 음양사에 빠졌습니다.



한동안 광고 많이 했던 게임이죠 ? 














... 갑작스레 캡쳐하자니 


세이메이가 이렇게 잘생겼었나 


싶어서 과감하게 캡쳐.



카구라 넘기고 ... 














아니 왜 근데 아오비쿠니는 언제나오나욬ㅋㅋㅋㅋ














이것이 캡쳐했을 당시의 제 현재 상태입니다.













뭔가 다른 녀석이 나오길 바라고 있지만 ( 각성을 하니 못생겨진 ( 제 나름의... 관점에섴ㅋㅋ ) ) 그래도 열심히 주천동자를 키우고있습니다.













... 한때 애정으로 키워서 코스튬까지 입혀놓은 백랑과 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나와서 진짜 소름끼칠정도로 좋아한 고획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녀석은 S 한개를 빼고 잘못나왔다는 SSR급 SR 식신입니다.














...빨리 각성을 시켜야지 하고 마음먹고있는 에비스. ( 생각보다 힐러가 나오질 않는군요. )















산토끼는 사랑입니다.


요즘 산토끼한테 빠졌어요. 산토끼사랑 무한산토끼사랑.


한 이틀전부터 산토끼만 파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R등급이지만 이 녀석도 엄청나게 유용한 녀석이죠



심지어... 귀엽기까지하니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눈물날것같음ㅋㅋㅋㅋㅋ



게다가 최근에 오픈한

















산토끼 대폭주.


이녀석 코스튬을 얻고싶습니다. 도와주십쇼 ( ? ) 아주 먼길이네요...허허허허




초반에는 무조건 각성만시킬려고 이벤트하는 토요일 일요일만 하고 평일엔 아예 손도 안되던 게임을 ..



요즘엔 시도때도 없이 켜서 하고있으니 큰일입니다만 <- 




재밌습니다 이 게임 <ㅋㅋㅋㅋㅋㅋ



아직안해보신분들은 딱... 한번만 해보시길 ( 유혹의 손길이었습니다. )








 

*

*

*

 

 

 

 

 

 

: 3 린냥 인스타그램 ( @sakuracat_rinnyang ) 놀러오세요 ~ *

 

 

 

( 클릭시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 3 )

 

 

 

 

 

 

 

 


2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마크리쥔장 2017.09.26 19:57 신고 ㅇ옷..광고로만 마니 봤던 게임이네요 ㅋㅋ 재미있다고 하니 솔깃한데요? ㅋㅋㅋㅋㅋ
    스마트폰 게임은 빠지면 한동안 쭉하다가 급 식어버리고 그러니까...ㅎㅎㅎㅎㅎ
    최대한 게임은 자제중입니다만 ㅋㅋ 코스튬모으는 재미가 또 쏠쏠하니까.ㅡ.ㅡ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린냥 2017.10.04 15:16 신고 지금은 뭔가 더더욱 빵빵해졌어요 ㅋㅋㅋㅋ ㅠㅠ 빵빵해진만큼... 제 열기도 식어갔습니다 ㅋㅋ ㅠㅠ 조만간 접을것같으면서도 그래도 생각나면 들어가고 하고있네요~~ 무엇보다 일일보상을 받는게 쏠쏠하니까요(?)
댓글쓰기 폼